ams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MWC19에서 모바일 기기를 위한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선보인다. ams는 모바일 산업과 관련한 자사의 많은 고객들을 대신해 센서 솔루션의 혁신을 이끌어 나가기 위한 투자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ams의 고객들은 모바일, 컴퓨팅, 컨슈머 시장을 위한 센서 솔루션들을 경험할 수 있다.
| 모바일-컴퓨팅-컨슈머 시장 위한 센서 선봬
| 미래 애플리케이션에 어떻게 채택될지 시연
ams가 25일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MWC(Mobile World Congress)19에서 모바일 기기를 위한 다양한 혁신 기술들을 선보인다.
MWC19에 참여하는 ams
디지털 변혁이 기존의 모든 비즈니스 모델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새롭게 떠오르는 활용 사례들은 센서 기술과 5G 네트워크의 조합에 의존하고 있는 상황이다.
ams는 모바일 산업과 관련한 자사의 많은 고객들을 대신해 센서 솔루션의 혁신을 이끌어 나가기 위한 투자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ams의 고객들은 모바일, 컴퓨팅, 컨슈머 시장을 위한 센서 솔루션들을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폰, 컴퓨팅, 자동차, 로봇을 위한 고도의 3D 기술, 베젤리스 휴대폰을 위한 비하인드 OLED 솔루션, 전문가용 수준으로 화질을 강화한 컬러 센서, 쾌적한 ANC 경험(디지털과 아날로그 모두)과 혈압 모니터링용 의료기기 수준의 웨어러블 기기를 위한 작지만 강력한 이어버드 기술이 포함된다.
또한 ams는 이러한 센서 기술이 백색 가전과 산업, 자동차 분야에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를 시연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3D 기술을 주도하고 있는 ams의 혁신 기술들이 솔리드 스테이트 라이다에서부터 3D 자동차 접속 및 명령, 로봇과 AI를 위한 3D 솔루션 및 첨단 히어링에 이르는 미래의 특수한 애플리케이션에 어떻게 채택될 수 있는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ams의 알렉산더 에버케(Alexander Everke) CEO는 “우리는 새로운 시장 동향을 창조하는 기술 혁신의 제일선에 계속 남아 있기 위해 꾸준히 투자를 이어왔다”라며, “ams의 센서 솔루션들은 사람들의 일상에 스며들어 우리의 생활을 보다 단순하고, 자동화하며, 재미있게 만들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ams는 MWC19 행사장인 바르셀로나 전시관 및 무역센터(Fira Barcelona Gran Via)에 전시관을 마련하고 다음과 같은 다양한 쇼 케이스들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