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보안 전문기업 센스톤(대표 유창훈)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5년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이는 센스톤이 꾸준히 추진해온 유연근무제 확대, 정시퇴근 문화 정착, 연차 사용률 제고, 모성보호 재택근무 운영 등 다양한 제도가 공식적으로 인정받..
산업용 통신 솔루션 기업 힐셔가 기자간담회를 통해 유럽연합(EU)의 디지털 신년 전략 2030을 기반으로 한 사이버복원력법(CRA) 등 주요 보안 규제에 대한 대응 전략과 신제품을 소개했다. 힐셔는 EU 사이버복원력법 등 강화되는 보안 규제에 대응해, 산업 현장에 최적..
사이버 보안 전문 기업 티오리(Theori, 대표이사 박세준)가 AI 기반 보안 서비스 ‘진트(Xint)’를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 이번에 공개된 ‘진트(Xint)’는 티오리가 지난 10년간 축적한 해킹 기법과 사고 과정을 AI에 학습시켜 개발한 AI 해커다. 진트는 ..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해 대정부 IT 서비스가 전면 중단되며, 디지털·AI 사회에서 정부 전산망 마비는 곧 사회 마비라는 점을 재확인했다. 특히 백업·보안 시스템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작동하지 않은 점에서 국가 IT 인프라에 대한 재점검이 시급하다는 목소리가 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