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디지털 인프라와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인 버티브(Vertiv)가 IT 자산에 대한 빠르고 매끄러우며 보안성이 뛰어난 원격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IT 관리 플랫폼을 출시했다.
엔터프라이즈·분산형·에지·하이브리드 네트워크용
핵심 디지털 인프라와 연속성 솔루션 전문 기업인 버티브(Vertiv)가 IT 자산에 대한 빠르고 매끄러우며 보안성이 뛰어난 원격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차세대 IT 관리 플랫폼을 출시했다.
버티브는 10일 데이터센터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요구 사항들을 충족하는 차세대 IT 관리 플랫폼 버티브 Avocentⓡ ADX 에코시스템(VertivTM Avocentⓡ ADX Ecosyste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Avocent ADX 에코시스템은 오늘날 보다 복잡해진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위해, 그리고 원격 작업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설계된 장치 및 소프트웨어의 기능 블록이며, 2021년에 전 세계 모든 지역에 공급된다.
새로운 Avocent ADX 에코시스템은 지난 수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받아 온 Avocent 기술과 버티브의 사고 리더십(thought leadership)을 기반으로 하여, 엔터프라이즈, 에지, 클라우드 및 코로케이션 환경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됐다.
이는 첨단 엔지니어링 및 설계, 비디오 편집, 기타 고해상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데이터에 작업자가 빠르고 원활하게 액세스 및 제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안전하고 강력한 원격 작업 환경을 지원한다.
Avocent ADX 에코시스템은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IT 장치 관리 기능과 함께, 가장 빠르고 기능이 풍부한 4K KVM을 단일 장치 상에 통합하고 있다.
버티브의 IT 시스템 사업을 총괄하는 앤지 맥밀린(Angie McMillin) 부사장겸 제너럴 매니저는 “인공지능(AI), 사물 인터넷(IoT), 5G 및 기타 데이터 집약적 기술을 활용하는 애플리케이션들이 빠르게 확대됨에 따라 모든 규모의 데이터센터들이 더욱 복잡해지고 있다. 게다가 IT 플랫폼들은 점점 더 데이터센터 외부에 위치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IT 관리 플랫폼은 이러한 새로운 과제들을 해결하고,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보다 보안성이 강화되고 강건하며 활용도가 높아지도록 진화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기술의 혁신과 고객의 당면 과제 해결에 주력해 온 버티브는 서버, 원격 센서, 무정전 전원공급장치(UPS) 등 IT 장치와 인프라를 효율적이고 빠르고 정교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최신 개방형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Avocentⓡ ADX 에코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