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AI 보안 인더스트리 4.0 자동차 스마트 IoT 컴퓨터 통신 특수 가스 소재 및 장비 유통 정책 e4ds plus
2025 한국무라타전자 EMI Webinar
2025-08-28 10:30~12:00
윤현중 대리 / Murata
최신 전자기기의 고집적화와 다기능화로 인해 전자파 간섭(EMI) 문제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반드시 해결해야 할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EMI로 인한 오작동이나 주변 기기 간섭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것은 제품의 성능과 신뢰성을 높이는 핵심 요소입니다.   한국무라타전자는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EMI 억제 부품과 이를 활용한 솔루..

바이텍정보통신, ‘오토메이션 360’ 사용자 확대

기사입력2022.01.13 14:36


▲양 社 대표가 MOU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시민개발자 전문교육 파트너’ MOU

IT 전문기업 바이텍정보통신(대표이사 임현철)이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한국지사장 박준용)와 손을 잡고 ‘오토메이션 360’ 사용자 확대 및 교육 등에 나선다.

바이텍정보통신은 최근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와 RPA 시민개발자(Citizen Developer) 전문교육 파트너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최초로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오토메이션 360 (Automation 360)’ 교육과정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미국에 본사를 둔 지능형 디지털 워크포스 플랫폼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IT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는 최근 하이퍼오토메이션을 통한 업무 혁신 및 클라우드 확산 등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RPA 최신 플랫폼인 ‘오토메이션 360’을 출시했다.

이에 발맞춰 전문 개발자들이 사용하는 Pro-Code뿐만 아니라 Low-code, No-code를 사용하는 RPA 시민 개발자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 과정을 제공하기로 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와 계약을 체결한 바이텍정보통신은 25년간 IT사업을 운영해 온 전문업체로,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RPA 기반의 자동화 구축/컨설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RPA뿐만 아니라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클라우드, 무중단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전력 IT 등 인프라 솔루션에 대한 전문 경험을 바탕으로 관련 솔루션 도입 컨설팅,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바이텍정보통신은 바이텍씨스템, 바이텍테크놀로지 등 다수의 관계사를 보유하고 있다.

임현철 바이텍정보통신 대표는 “바이텍정보통신이 오토메이션애니웨어 기술 전문 파트너십 체결 이후 시민개발자 전문교육 프로그램 준비를 마치고 런칭할 수 있게 되어 오토메이션 360 컨설팅, 구축과 기술지원 외에도 교육까지 한 번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오토메이션 360’ 교육을 희망하는 고객과사용자 저변을 확대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오토메이션 360’ 솔루션 및 서비스, 교육 커리큘럼과 교육 일정에 대한 정보는 바이텍정보통신 홈페이지(www.biteki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