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_8월_전력없는 AI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반도체 AI 보안 인더스트리 4.0 자동차 스마트 IoT 컴퓨터 통신 특수 가스 소재 및 장비 유통 정책 e4ds plus
2025 한국무라타전자 EMI Webinar
2025-08-28 10:30~12:00
윤현중 대리 / Murata
최신 전자기기의 고집적화와 다기능화로 인해 전자파 간섭(EMI) 문제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반드시 해결해야 할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EMI로 인한 오작동이나 주변 기기 간섭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것은 제품의 성능과 신뢰성을 높이는 핵심 요소입니다.   한국무라타전자는 오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EMI 억제 부품과 이를 활용한 솔루..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MX사업부’로 변경

기사입력2021.12.10 14:58

모바일 사업가치 재정립, 갤럭시 에코시스템 확장 의지

삼성전자가 무선사업부의 명칭 변경을 통해 모바일 사업가치 재정립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10일 무선사업부의 명칭을 ‘MX 사업부(Mobile Experience 사업부)’로 변경했다.

이번 사업부 명칭 변경은 미래지향 가치를 반영하는 동시에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철학을 투영시킴으로써 급변하는 사업 환경과 다각화하는 고객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는 취지에서 결정됐다.

새로운 명칭 MX(Mobile Experience)는 스마트폰부터 태블릿, PC, 웨어러블 등 다양한 제품은 물론 고객 서비스까지 편리하게 연결된 ‘갤럭시 에코시스템’과 개방형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가 자신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한 것이다.

특히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주는 새로운 갤럭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지향점을 내포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명칭 변경을 통해 고객 경험 중심의 업계 리더로서 제품 및 서비스의 확장성과 연결성을 토대로 갤럭시 에코시스템을 꾸준히 확대해 총체적 경험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