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싸가 자사의 산업용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인 MXview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들이 MXview를 통해 IT와 OT를 손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여러 곳의 대규모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들이 네트워크 상태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 통합 위한 URL 제공
| 최대 20,000개 네트워크 디바이스 모니터링
| MXview의 인터페이스, 6개 언어 지원
모싸가 자사의 산업용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인 MXview를 업데이트 했다고 9일 밝혔다.
모싸 MXview
이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들이 MXview를 통해 IT와 OT를 손쉽게 통합할 수 있으며 여러 곳의 대규모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들이 네트워크 상태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IT와 OT의 손쉬운 통합 MXview의 웹 위젯은 사용자가 MXview를 SCADA 시스템이나 여타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으로 통합할 수 있도록 URL을 제공한다. 또한 RESTful API를 지원하므로 IT 엔지니어가 자신의 대시보드에서 산업용 네트워크를 관리하고 제어하면서 유지보수 작업은 줄일 수 있도록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한다.
여러 네트워크 관리 MXview는 각각 최대 2000개 네트워크 디바이스를 포함하는 최대 10곳의 네트워크를 중앙에서 모니터링할 수 있다. 모싸의 제품 책임자 테오 라이(Theo Lai)는 “MXview는 IIoT가 보편화되면서 점점 높아지는 산업용 네트워크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도록 개발된 확장성 뛰어난 네트워크 관리 툴”이라고 설명했다.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업데이트된 MXview는 네트워크 관리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사용자가 메인 제어 대시보드에서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새 MXview는 두 가지 점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다. 첫 번째는 네트워크 관리를 쉽게 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쉽게 하는 것이다.
새로워진 MXview는 한 화면에서 네트워크 상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으며 웹 기반 소프트웨어 디자인을 사용해서 산업용 네트워크상의 디바이스들을 웹브라우저를 통해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MXview의 인터페이스는 영어, 간체 중국어, 번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의 6개 언어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