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이 부패하기 쉬운 화물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온도, 위치 등 화물 운송 정보를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온라인 포탈 시스템 오버사이트 2를 공개했다. 새로 도입된 인터페이스는 향상된 반응 시간, 직관적인 운송 정보, 다국어 지원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반응 시간 개선하고 직관적인 운송 정보 및
다국어 지원 기능 등 사용자 경험 높여
에머슨 GO 리얼타임 트래커와 연계
에머슨이 20일, 부패하기 쉬운 화물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온도, 위치 등 화물 운송 정보를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온라인 포탈 시스템 ‘오버사이트(Oversight) 2’를 공개했다.
▲오버사이트2 (이미지=에머슨)
새로 도입된 인터페이스는 향상된 반응 시간, 직관적인 운송 정보, 다국어 지원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오버사이트2와 오버사이트 모바일 앱에 포함된 툴을 통해 사용자들은 화물 운송에 대한 전 과정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둘 다 영어, 한국어, 중국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터키어, 프랑스어를 포함한 다국어 기능을 지원해 더 편리한 운영을 제공한다.
오버사이트2는 정확한 운송 정보를 지원하기 위해 에머슨 카고 솔루션의 ‘GO 리얼타임 트래커 (GO Real-Time Trackers)’가 독점 제공하는 클라우드 프로세싱을 사용한다. GO 리얼타임 트래커는 현재 2G, 3G, LTE 셀룰러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에머슨 카고 솔루션 부사장 프랭크 란트베어(Frank Landwehr)는 “오버사이트2는 직관적인 디자인을 통해 자동화 리포트, 실시간 정보 알람, 히스토리 리포트 등 고객들이 화물 운송 과정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위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