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가 원격 전원 제어 보드 SG-3061TIL을 출시했다. SG-3061TIL은 네트워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릴레이 포트를 연결, 사용할 수 있는 디바이스 서버 모듈이다. 외부 장치를 제어할 수 있는 6개의 접점 릴레이 포트를 제공해 신호 전달, 회로 개폐 기능을 제공한다.
6개의 접점 릴레이 포트 제공
이더넷 통해 시스템 재 부트 가능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생활 속 거리 두기와 원격·재택근무가 일상이 된 가운데 시스템베이스는 8일, 원격 전원 제어 보드 SG-3061TI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원격 전원 제어 보드 SG-3061TIL [사진=시스템베이스]
SG-3061TIL은 네트워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릴레이 포트를 연결, 사용할 수 있는 디바이스 서버 모듈이다. 외부 장치를 제어할 수 있는 6개의 접점 릴레이 포트를 제공해 신호 전달, 회로 개폐 기능을 제공한다.
다양한 현장에서 제어시스템의 단말기가 예기치 못한 시스템상의 오류로 동작에 문제가 발생하면 기존에는 사람이 직접 가서 문제를 해결해야 했는데,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SG-3061TIL가 개발됐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이더넷을 통해 현장에 설치된 장비의 메인 입력 전원 및 내부 단말기의 전원 입력을 파워 릴레이를 통해 온/오프하여 시스템을 재 부트할 수 있다.
SG-3061TIL은 병원, 공장의 전원 관리, 빌딩 등의 출입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내부 기반 시설과 주차장과 같은 외부 시설의 제어, 자동화에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