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부품 유통 및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키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 이하 디지키)가 CalcuQuote(이하 CQ)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디지키 API 견적 관리 시스템에 CQ의 기술을 통합해 고객이 디지키의 주요 API에 연결할 수 있도록 했다.
견적 가격·옵션 30일간 보장
기업·고객, 동일한 정보 접근
전자 부품 및 자동화 제품에 대한 전세계 서비스 유통업체 Digi-key가 API 시스템 개편을 위해 CalcuQuote와 손잡았다
작년 12월 8일 디지키일렉트로닉스(Digi-Key Electronics, 이하 디지키)가 CalcuQuote(이하 CQ)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디지키는 전자 부품 유통 및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고, CQ는 EMS 산업을 위한 견적 및 공급망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디지키 API 견적 관리 시스템에 CQ의 기술이 도입된다.
고객이 디지키의 주요 API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디지키의 API 견적에서 가격 및 옵션에 대해 30일간 견적 가격을 보장하며, 실시간 데이터 온디맨드(On-Demand)를 통해 주문 과정을 원활하게 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키 고객은 가격에 확신을 가질 수 있고, 소프트웨어 개발에 투자할 필요가 없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단 프레이(Nathan Pray) 디지키 B2B 관리 책임자는 “CQ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고객은 효율적인 비용으로 API 견적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샤프(David Sharp) CalcuQuote 부사장은 “고객과 디지키 담당자가 동일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은 디지키와 CQ를 신뢰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