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ADI의 LTM4700 µModule 레귤레이터를 공급한다. LTM4700 스텝다운 스위칭 모드 레귤레이터는 높은 전력 특성과 에너지 효율적인 성능을 결합하고 있어 데이터센터 인프라 설비의 냉각 요건을 완화한다. LTM4700은 이중 50A 또는 단일 100A 스텝다운 DC/DC 레귤레이터 솔루션으로, 고속 아날로그 루프, 정밀 혼합 신호 회로, 전력 MOSFET, 인덕터, 지원 소자들을 통합하고 있다. 모듈에는 새로운 방열판 패키징 기술이 적용되어 서버 밀도를 높이고 데이터센터의 처리량과 컴퓨팅 성능을 높이면서도 시스템의 크기와 냉각 비용에는 최소한의 영향만 끼친다.
| 마우저, ADI LTM4700 µModule 공급
| 데이터센터 인프라 설비 냉각 요건 완화
| ADC-DAC-EEPROM 통합하고 원격 모니터링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8일,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LTM4700 µModule 레귤레이터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마우저, ADI LTM4700 µModule 레귤레이터 공급
LTM4700 스텝다운 스위칭 모드 레귤레이터는 높은 전력 특성과 에너지 효율적인 성능을 결합하고 있어 데이터센터 인프라 설비의 냉각 요건을 완화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공급하는 LTM4700은 이중 50A 또는 단일 100A 스텝다운 DC/DC 레귤레이터 솔루션으로, 고속 아날로그 루프, 정밀 혼합 신호 회로, 전력 MOSFET, 인덕터, 지원 소자들을 통합하고 있다.
모듈에는 새로운 방열판 패키징 기술이 적용되어 서버 밀도를 높이고 데이터센터의 처리량과 컴퓨팅 성능을 높이면서도 시스템의 크기와 냉각 비용에는 최소한의 영향만 끼친다.
15 × 22mm 크기의 LTM4700는 ADC(아날로그-디지털 컨버터)와 DAC(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 EEPROM을 통합했으며, PMBus 프로토콜을 통한 원격 구성 및 전력 관리 매개변수의 원격 모니터링 기능도 지원한다.
입력 전압 범위는 4.5~16V이며, 디지털적으로 지원되는 출력 전압 범위는 0.5~1.8V이다.
시스템 설계자는 최대 8개의 디바이스를 연결해서 최대 800A의 부하전류를 제공하고, FPGA, ASIC, GPU 및 MCU 등 출력 수요가 더 높은 데이터센터의 프로세서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할 수 있다.
응용 분야는 클라우드 컴퓨팅, 고속 컴퓨팅, 광 네트워킹 시스템, 통신 인프라, PCIe 보드뿐만 아니라 의료, 산업, 검사 및 계측 장비 등이다.
마우저는 보드 1개에 LTM4700 레귤레이터를 최대 4개 실장하고 최대 400A의 출력 전류를 제공하는 LTM4700 데모 보드도 공급한다.
데모 보드는 직렬 버스 통신이 없어도 기본 설정에 따라 최대 전력을 전달하며, 설정 저항을 기반으로 전력을 공급하므로 LTM4700 µModule 장치를 간편히 평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