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 임영도 www.cypress.com)는 터치-센싱 솔루션의 주도적 업체인 싸이프레스가 10억개 이상의 커패시티브 터치 제품을 출하했다고 발표했다.
10억개 출하에 포함된 제품들은 싸이프레스의 트루터치 (TrueTouch®) 터치스크린 컨트롤러, 기계식 버튼, 슬라이더 및 스위치 교체를 위한 캡센스 (CapSense®) 컨트롤러, 랩톱 컴퓨터 에서 커서 내비게이션을 위한 트랙패드 제품등이다.
싸이프레스는 인기 있는 휴대용 뮤직 플레이어에 대한 캡센스 기계식 버튼 및 슬라이더 교체와 함께 지난 2005년 자사의 첫 번째 터치-센싱 솔루션을 출하한 바 있다. 또한 싸이프레스는 2007 년에 자사 최초의 트루터치 터치스크린 솔루션을 발표한 바 있다. 싸이프레스는 2010 년 자사 제품에 트랙패드를 추가했다. 이들 솔루션의 신속한 시장 진입은 수 많은 기술혁신에 기인한 것이다. 싸이프레스의 시장 진입은 대용량 모바일 단말기, 태블릿,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소비가전제품, 백색가전, 산업용 제품 등을 포함한 다양한 최종 제품들을 포함하고 있다.
“싸이프레스의 터치-센싱 사업은 우리의 프로그래머블 제품 전략의 성공과 성공적인 기술을 확장하기 위한 능력의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싸이프레스의 PSoC 플랫폼을 활용하여 우리는 시장에 신속하게 진입할 수 있었으며, 이후 다방면에 걸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터치-센싱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이제 강력한 IP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러한 시장에서의 강력한 리더십 지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임영도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말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