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파나소닉의 PAN1740A BLE RF 모듈을 공급한다. BLE 5.0 연결을 위한 완전 통합형 베이스밴드 프로세서 및 무선 송수신기를 갖춘 PAN1740A 모듈은 최대 8개의 연결을 지원하고, 부팅 시간을 줄인다. 또한, 행동 인식 및 음성 명령 지원이 필요한 원격 제어 장치에 최적화됐다.
독립형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나
호스팅 시스템 데이터 펌프로 사용 가능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27일, 파나소닉의 PAN1740A 저전력 블루투스(BLE) RF 모듈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 파나소닉 PAN1740A 모듈 [사진=마우저]
BLE 5.0 연결을 위한 완전 통합형 베이스밴드 프로세서 및 무선 송수신기를 갖춘 PAN1740A 모듈은 최대 8개의 연결을 지원하고, 부팅 시간을 줄인다. 또한, 행동 인식 및 음성 명령 지원이 필요한 원격제어 장치에 최적화됐다.
PAN1740A 모듈은 오디오 장치를 통합하여 PCM/I²S를 통한 외부 코덱, PDM을 통한 MEMS 마이크 및 샘플 속도 컨버터 장치를 위한 손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Arm® Cortex®-M0 CPU를 탑재하여 독립형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또는 호스팅 시스템의 데이터 펌프로 사용할 수 있다.
송신 또는 수신 모드에서 4.9mA만 소비하므로 신호 범위나 송신 전력을 줄이지 않고도 동전형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다. 크기는 9×9.5×1.8mm 모듈은 93dBm의 링크 버짓(Rx 감도: -93dBm, Tx 감도: 0dBm)을 제공한다
PAN1740A 모듈은 블루투스 5.0 표준은 물론, EU CE RED, 美 FCC, 加 IC 인증을 획득했다. BLE 링크 레이어 구현 전용 하드웨어를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 지정 프로파일과 모든 블루투스 SIG 프로파일을 지원한다.
2개의 USB 동글로 구성된 PAN1740A 평가 킷은 USB-UART 변환기를 갖추고 있으며, 하드웨어가 모듈 핀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사용자 지정 펌웨어를 평가하기 위한 J-Link 디버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