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가 반복 서지 방지 디바이스 STRVS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회로 보호를 최적화 할 수 있는 모든 정보와 함께, 비용 및 에너지 효율성도 우수하다.
반복 서지는 서지 보호용 부품을 과열시켜, 태양열 인버터, 스마트 계량기 및 모바일 충전기 등에서 전력 공급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다. ST는 이러한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하여, 이번 신제품은 클램핑 전압을 고온에서 피크 전류 0에서 2A까지 특화시켰다. 이로써, TVS 다이오드를 엔지니어들은 일부러 큰 사이즈의 서지 보호용 부품을 사용할 필요가 없어진다. 또한, 기존의 TVS[1] 다이오드가 제공하지 않았던, 온도에 따른 PCB의 데이터를 제공 받을 수 있다. STRVS의 클램핑 전압은 어떤 부하에도 동일하게 작용하도록 고안되어, RC[2] 스너버 사용 대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ST의 STRVS 시리즈는 50Hz~200KHz 사이의 주파수에서 다양한 서지로부터 MOSFET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이 제품은 현재 SMB 표면 실장 패키지로 공급되어 1,000개 단위 주문 시 개당 $0.11 가격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