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5일 – 리니어 테크놀로지 코리아(대표 홍사곽)는 Mac OS X를 지원하는 보급형 LTspice® IV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LTspice는 Mac OS X 10.7+ 플랫폼을 지원하며 윈도우 대체용으로 유사한 성능과 기능을 제공한다.
LTspice IV는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4세대 SPICE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SMPS(Switch Mode Power Supply)와 같은 시뮬레이션의 회로 속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면서 정밀도를 유지시키는 고성능 SPICE 시뮬레이터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고집적 회로 캡처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회로를 설계하고 수정할 수 있으며 통합형 파형 뷰어는 시뮬레이션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다. LTspice IV에 포함된 내용은 리니어 테크놀로지의 디바이스에 적합한 매크로모델과 수많은 수동 부품을 위한 확장 데이터베이스이다. LTspice IV는 노드가 무제한이며 써드 파티 모델은 쉽게 저장될 수 있다.
LTspice IV에 대한 상세 정보 및 무료 다운로드는 www.linear.com/LTspice에서 참조할 수 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