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10일, 한국 서울– 프리스케일 반도체(NYSE: FSL)는 오늘 고도로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전력 관리 IC(PMIC)인 PF 시리즈에 MMPF0200 디바이스를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프리스케일의 i.MX 6Solo(아이닷엠엑스 6솔로), i.MX 6SoloLite 및 i.MX 6DualLite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기반 시스템에서 매끄럽게 작동하도록 최적화된 MMPF0200의 탁월한 구성 용이성과 퀵턴 프로그래밍 기능은 휴대용 의료 디바이스, IP 헤드폰, 주택 보안 시스템, IPTV 컨트롤러, 테이블 및 가정용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포함한 전력에 민감한 다양한 플랫폼에 적합하다. 또한 MMPF0200은 자동차 전장품 시장의 선두 업체로서 프리스케일이 지닌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오토 AEC-Q100 그레이드 3(Auto AEC-Q100 Grade 3)을 준수하도록 설계됐다.
MMPF0200의 퀵턴 프로그래밍 기능은 고객이 신속하게 디바이스를 프로그래밍하여 다양한 시스템 전원 요구 사항을 지원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신흥 시장의 수요를 충족할 수 있게 해준다. 다양한 전류 정격 및 프로그램 가능한 전압 출력을 의 아키텍처는 지원하는 코어 프로세서, 메모리 및 주변기기를 지원하는 시스템 레벨 전력 솔루션으로 매우 적합하다. 이는 시스템 설계 복잡성을 낮추고 전체적인 부품 수를 줄이며 제품화 기간을 단축시켜준다.
프리스케일의 아날로그 및 센서 비즈니스 담당 부사장겸 총책임자인 제임스 베이츠(James Bates)는 "프리스케일 MMPF0200은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전력 관리를 위한 시스템 레벨의 접근을 가능하게 하고 고객에게 퀵턴 프로그래머블 PMIC와 함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레퍼런스 설계, 소프트웨어 및 평가 보드를 제공한다"면서 "이 최첨단 디바이스는 i.MX 6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제품군과 같은 널리 사용되는 프로세싱 솔루션을 사용하는 고객에게 프리스케일의 세계 최고급 아날로그 제품이 제공하는 가치를 입증한다"고 말했다.
MMPF0200은 프리스케일의 PF 시리즈에 속하며 이 시리즈에는 MMPF0100도 포함된다. MMPF0100은 풍부한 기능의 스마트 모바일 디바이스 및 고급 자동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같이 복잡성 수준이 높은 시스템에 적합하고, MMPF0200은 i.MX 6SoloLite, i.MX 6Solo 및 i.MX 6DualLite SoC와 같은 i.MX 6 제품군의 저전력 구성 요소를 보완하기 위한 주류 시스템용으로 설계됐다. MMPF0200은 i.MX 6 기술과 매끄럽게 연동되어 설계 사이클 속도를 높이고 온보드 리소스, IP 및 기능을 최적화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