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10일, 마이크렐 코리아(대표이사 오영준, www.micrel.com), 고성능 리니어 및 전력 솔루션을 비롯해 LAN, 타이밍 및 통신 솔루션 분야의 업계 선도주자인 마이크렐은 MX55/57 퓨전(FUSION), 크리스탈 오실레이터 클럭(XO)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 디바이스는 170fsrms(12kHz ~ 20MHz)의 업계 선도적인 위상 지터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표준 5mm x 7mm 및 3.2mm x 5mm의 풋프린트로 공급된다. 이 XO 솔루션은 최고 840MHz까지의 광범위한 주파수 대역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10/40/100G 이더넷 및 광통신, SAS, PCIe 등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표준 주파수를 지원한다.
마이크렐의 타이밍 및 통신 비즈니스 그룹의 라미 카나마(Rami Kanama) 부사장은 “MX55/57 제품군은 네트워킹 및 스토리지, 서버, 이동통신 장비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하고 “초저 지터 성능은 디자인 마진 및 SNR(Signal-to-Noise-Ratios)을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BER(Bit Error Rates)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러한 제품은 광범위한 프로그래머블 옵션으로 디자이너의 모든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MX55/57 제품군은 노이즈가 많은 환경에서도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온-칩 리니어 레귤레이터를 기반으로 전원공급장치의 탁월한 노이즈 무결성을 제공한다. 이 디바이스는 3.3V 및 2.5V 공급전압과 LVPECL, LVDS, CMOS, HCSL 출력 로직 포맷을 지원한다. 이러한 디바이스는 +50ppm의 TS(Total Stability)에 부합하는 것은 물론, -40℃ ~ +85℃에 이르는 동작온도 범위에서 에이징(Aging) 및 온도 드리프트 요건을 충족하고 있다. 이미 입증된 플라스틱 몰드 어셈블리를 이용하여 장기간 신뢰성을 향상시키고, 기존의 XO 디바이스에 비해 에이징 드리프트를 최소화한다. MX55 제품군은 특히 채널 밀도가 높은 애플리케이션에서 고가의 보드 공간을 줄일 수 있도록 소형 3.2mm x 5mm 패키지로 모든 옵션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의 MX57 제품군은 설계가 용이한 5mm x 7mm 패키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