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디직스, 소형 셀 무선 인프라 전력 증폭기 제품군 확장
아나디직스의 새로운 무선 인프라 전력 증폭기, 출력 전력, 효율성 및 마이크로셀, 피코셀, 펨토셀을 위한 선형성의 독특한 조합 제공
2011년 6월 15일 – 무선 주파수(RF)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 부문의 세계적인 선도업체인 아나디직스(ANADIGICS, Inc., 한국대표: 김경민)는 금일 AWB7223 소형 셀 전력 증폭기(PA)를 출시했다. AWB7223은 소형 셀 기지국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최적화된 아나디직스의 무선 인프라 전력 증폭기의 포트폴리오를 확대시킨다. 최근 모바일 전문가들은 이러한 설비의 출하량이 올해 260만 유닛에서 2014년에는 2000만 유닛으로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며, 모바일 브로드밴드 네트워크의 용량에 대한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소형 셀 솔루션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아나디직스의 브로드밴드 RF제품 마케팅 담당 이사인 글렌 에스와인(Glenn Eswein)은 “모바일 브로드밴드의 수요 증가는 소형 셀 무선 인프라 장치의 빠른 배치를 위한 자극제가 될 것이다”라며 “AWB7223 전력 증폭기는 대규모 구독자 기반을 위한 높은 데이터 속도 연결을 실현하는 차세대 마이크로셀, 피코셀 및 펨토셀에 최적 성능을 구현한다. 아나디직스의 이 소형 셀 전력 증폭기 제품군은 이 분야에서 선도적인 우리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무선 시장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우리의 능력을 증명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나디직스의 브로드밴드 RF 제품 담당 수석 이사인 조셉 코자렐리(Joseph Cozzarelli)는 "아나디직스의 새로운 무선 인프라 전력 증폭기는 높은 신뢰성의 고성능 소형 셀 기지에 요구되는 출력 전력, 전력 효율성 및 선형성의 이상적인 결합을 제공한다” 며 "우리 제품은 설계자와 서비스 제공자에게 네트워크 범위를 경제적으로 확장할 수 있는 우수한 유연성과 탁월한 시스템 성능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AWB7223 PA는 1930 MHz ~ 1990 MHz 주파수 대역에서 WCDMA, HSPA 및 LTE 소형 셀 기지 운영을 위한 높은 수준의 선형 출력 전력을 통해 동급 최고 수준의 전력 효율성을 제공한다. 이 중요한 성능 요소의 독특한 결합을 통해 높은 열 효율성 및 저전력 소모 지원 솔루션을 실현하고 소형 셀 기지의 범위를 확장시킨다. 아나디직스의 소형 셀 무선 인프라 전력 증폭기의 완벽한 제품군은 자사의 고급 InGaP HBT MMIC 기술을 통해 제조되며 최첨단 안정성, 온도 안정성 및 견고성을 제공한다.
아나디직스 AWB7223 PA의 주요 주요 정보 및 하이라이트:
• 세계적인 수준의 성능
o +27 dBm의 높은 출력 전력
o -50 dBc ACPR @ +/- 5 MHz (WCDMA)의 우수한 선형성
o 정격 출력 전력에서 동급 최고 수준의 전력 부가 효율(PAE) 15% 달성
o WCDMA, HSPA 및 LTE 지원
• 업계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