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서울 [2015년 6월 22일]- — 인기를 끌고 있는 Artesyn Embedded Technologies의 LCM 제품군 ac-dc 전력 공급장치에 최근 LCM1000 시리즈가 추가되었다. 새로운 1000W 모델은 산업 및 의료 장비에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높은효율성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제품군의 명성을 잇고 있으며 와트당 가격은 대량 구입 시 최저 $0.14/€0.13이다.
이 새로운 시리즈에는 공칭 단일 출력의 정격이 12, 15, 24, 36 또는 48 V이고 10퍼센트까지 조절이 가능한 모델들이 포함되어 있다. 옵션인 5 V 대기 출력을 사용하면 장비의 공칭 전원이 꺼져 있어도 OEM 기능을 대기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상당한 이점이다. 정교한 디지털 제어 루프가 넓은 부하 범위에서 효율을 최적화해주기 때문에, 새로운 LCM1000 시리즈에서 완전 부하 시 91퍼센트 이상의 효율성, 0.99의 일반적 역률, 7.7 W의 입방인치당 전력 밀도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제어 방식을 채택하여 고객 응용 분야의 정확한 필요성에 따라 LCM 제품군을 신속하고 비용 효과적으로 개조할 수 있다는 것 또한 큰 이점이다. Artesyn은 리드 타임 단축과 비재고 유닛의 최소 주문 수량을 감소하기 위해 자동화 수준을 높이는 등 LCM 제품군 생산에 투자하고 있다.
포괄적인 산업 및 의료 안전 승인이 우수성을 뒷받침하는 Artesyn의 LCM1000 시리즈는 고온 검사(burn-in) 시스템, 테스트 및 측정 장비, 레이저 조각기 및 공장 자동화, 비환자용 접촉 및 비환자용 중요 의료, 치과 및 검사실 분야, 텔레콤 및 데이터콤 등의 산업 분야에 적합하다.
신중한 부품 선택, 자동화된 생산 공정 및 정교한 회로 설계가 LCM 시리즈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가변 속도 ‘스마트 스피드’ 팬은 팬 속도를 유닛의 냉각 요건 및 부하 전류에 맞출 수 있도록 Artesyn이 개발한 소프트웨어로 제어된다. 팬 속도를 줄이면 전력이 절약될 뿐만 아니라 마모가 감소되기 때문에 팬 수명이 연장된다.
LCM1000 시리즈의 MTBF는 500,000시간 이상이며 이 시리즈의 모든 모델은 3년간 제조업체 보증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