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 첨단 레이더 및 전자 - 전투 시스템을 위한 현실감 있는 테스트 및 검증 솔루션 제공
한국애질런트(사장 김승열)는 첨단 레이더 및 전자 - 전투 시스템(EW) 의 경제적인 테스트 및 평가를 가능하게 하는 최첨단 기능을 발표했다. 신호 생성 소프트웨어, 신호 발생기, 측정 어플리케이션 및 신호 분석기를 포괄하는 추가 기능들은 전형적인 단일 목적 전자 - 전투 시스템 위험 시뮬레이터보다 큰 유연성과 비용 효율성을 제공하는 테스트 솔루션을 가능하게 한다.
한국애질런트 측은, "이렇게 고도로 정교한 기능들은 차세대 레이더 및 전자 - 전투 시스템을 만드는 설계자의 요청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라고 밝히며, " 새로운 차원의 현실성과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현재와 미래 디자인의 다양한 변형을 처리해야만 하는 개발자에게 유연성과 비용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레이더 및 전자 - 전투 시스템 테스트에서 펄스 구축을 위한 N7620A 시그널 스튜디오 소프트웨어는 매우 현실적인 테스트 신호의 생성을 가능하게 한다. 레이더 시뮬레이션의 사실성을 강화하는 펄스 폭과 펄스 반복 간격 패턴이 옵션으로 추가되었으며, 지터 및 와뷸레이션은 시뮬레이션 펄스 - RF 신호에 더욱 사실감을 추가한다. 또한 옵션에는 안테나 스캔과 방사선 패턴의 광범위한 다양성이 포함되며, 안테나 활동의 정확한 모델링을 지원할 수 있다.
시그널 스튜디오로 만들어진 신호는 애질런트 E8267D PSG 벡터 신호 발생기 같은 장비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최근 향상된 PSG, 옵션 UNY은 일반적으로 이동 - 대상 - 표시기의 (MTI) 및 펄스 – 도플러 레이더 신호의 정확한 시뮬레이션이 요구되는 -143 dBc / Hz 위상 노이즈(10 kHz 오프셋, 1 GHz신호)를 제공한다.
신호 분석은 레이더 및 전자 - 전투 시스템의 송신기의 테스트 및 평가에 필수적이다. 펄스 신호의 자세한 분석을 위해, N9051A 펄스 측정 어플리케이션은 PXA, MXA 및 EXA 같은 애질런트 X - 시리즈 신호 분석기 내부에서 실행된다. 최근 개선된 PXA는 업계 선도적인 펄스 노이즈, 표시 평균 노이즈 레벨 (DANL) 및 140 MHz의 분석 대역폭을 50 GHz의 주파수 영역으로 확장했다. 외부 Mixer를 사용할 경우 325 GHz 및 그 이상으로 주파수 범위를 확장한다.
이외에도 추가적인 위상과 주파수 측정은 펄스 - 투 - 펄스 단계, 펄스 평균 및 표준 편차, 그리고 처프(chirp) 모듈레이션 및 분석이 포함되어 있으며 확장된 분석 및 통계 옵션은 펄스 신호의 수치와 그래픽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