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대표 김승열)는 차세대 무선 통신 분석을 위한 광대역 신호 분석과 넓은 대역폭 생성을 위해 PXA 신호 분석기와 시그널 스튜디오 소프트웨어 두 가지 솔루션을 발표했다.
PXA 신호 분석기는 업계 최초로 50GHz의 주파수 범위까지 최대 160MHz의 신호 분석 대역폭과 최대 900MHz의 중간 주파수 대역폭을 지원하여 최근 더욱 넓은 대역을 사용하는 차세대 이동통신 방식과 광대역 통신, 레이더 신호와 같은 항공 우주 및 방위산업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검증을 위한 넓은 대역폭의 신호 분석을 가능하게 한다.
<애질런트 PXA 신호 분석기>
또한 시그널 스튜디오 소프트웨어는 최근 생겨난 LTE-Advanced 및 802.11ac 신호와 같은 광대역 신호 생성이 가능해 광대역 신호 개발 엔지니어들이 새로운 표준에 대한 설계 및 테스트의 빠른 검증과 개발을 위한 업계 최고의 성능과 기능을 제공한다.
한국애질런트 김승열 대표는 “애질런트는 PXA 광대역 신호 분석기와 2012년에 새로 출시하는 다양한 모듈형 제품을 통해서 기존에 우의를 점하고 있는 한국의 무선 통신 및 방위산업 분야뿐만 아니라 자동차 및 나노 분야 같은 신규 시장을 적극 개척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