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지사장 임영도 www.cypress.com)는 중국 휴대폰 디자인 업계의 주도적 업체인 롱치어 (Longcheer)사가 중국의 주요 이동통신사업자 중의 하나인 차이나 유니콤을 위한 맞춤형 모델인 새로운 스마트폰을 위해 싸이프레스의 트루터치 (TrueTouch®) 싱글-레이어 커패시티브 터치 스크린 솔루션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정전식 (capacitive) 터치스크린은 보다 나은 광학 투명성, 저전력 소모기능과 더 높은 성능 및 내구성을 비롯하여 기존의 감압식 (resistive) 스크린에 비해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정전식 터치스크린은 많은 저가형 휴대폰에서의 사용을 방해하는 더 비싼 방식 이었다. 싸이프레스의 싱글-레이어 센서와 이에 수반하는 트루터치 (TrueTouch) 컨트롤러의 출시는 이러한 시나리오를 근본적으로 변경시켰다.
싸이프레스는 투-레이어 (two-layer) 스크린과 동일한 기능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면서 정전식 터치 스크린의 가격을 크게 줄였다. 이 솔루션은 비용에 민감한 많은 애플리케이션에 감압식 터치스크린을 정전식 터치스크린으로 대규모로 대체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싸이프레스는 이미 성능이 입증된 트루터치 솔루션으로 하이-엔드 정전식 터치스크린 컨트롤러 시장의 주도적 업체로서 잘 인식되어 있습니다. 싸이프레스와 설계 파트너 업체인 톰센싱 (Topsensing)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롱치어는 인기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해 중국의 3G 통신사업자인 차이나 유니콤 (China Unicom)을 위한 아주 비용 효율적인 휴대폰을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이 스마트폰 모델의 성공적인 출시로 우리는 후속 모델에서도 동일한 솔루션을 사용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싸이프레스와의 보다 긴밀한 협력을 또한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고 Tang Xiao Xun 롱치어 COO는 말했다.
“싸이프레스는 차이나 유니콤을 위한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광범위한 중국시장에 정전식 터치스크린 기술을 전달하기 위해 롱치어사와 함께 긴밀히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저가형 플랫폼에 정전식 터치스크린의 성능을 전달하는 싸이프레스의 싱글-레이어 센서 솔루션의 가치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라고 임영도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말했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