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애질런트(대표이사•사장 김승열)가 지난 19일 코엑스에서 ‘애질런트 디지털 측정 포럼 2012’(Agilent Digital Measurement Forum 2012)를 개최했다.
< 애질런트 디지털 측정 포럼 2012 행사 전경>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측정 분야에 대한 기술 동향과 측정 기술을 주제로 200여명의 참석자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 개최되었다. 애질런트 최준호 상무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반도체/메모리, 디지털 모바일 솔루션, 디스플레이, 오토모티브 분야에 대한 총 7개의 주제가 소개되었다.
디지털 시장의 변화 및 트렌드에 대한 발표를 시작으로 각 분야의 기술에 대한 이슈와 그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제시가 이어졌다. 또한 디지털 EMC, 자일링스, THine의 파트너사들도 애질런트 측정 솔루션을 활용한 시리얼 대역폭 측정, MHL 공식 인증 절차 및 준비사항 등에 대한 다양한 관심 분야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 세미나가 정보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 했다.
한국애질런트 김승열 대표이사는 “애질런트는 업계에서 디지털 측정의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선두 업체로 이번 세미나를 통해 그 입지를 더욱 공고히 새기게 되었다.”고 말하며, “다양한 포럼을 통해 고객들이 최신 정보 및 트렌드를 습득하고 이를 활용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