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8일 - 컨슈머 전자 시장 내 혼성 신호 반도체 및 고해상도 HD 오디오 솔루션 설계와 개발의 글로벌 리더인 울프슨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코리아(대표 김기태, www.wolfsonmicro.com)는 오늘 삼성전자의 새로운 스마트폰인 갤럭시 S3에 자사의 초저전력 HD 오디오 허브 WM1811이 채택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채택은 울프슨과 삼성의 강력한 파트너쉽에 기반한 것으로 울프슨의 WM8994 오디오 허브는 이미 삼성 웨이브와 갤럭시 S와 같은 첨단 스마트폰에 탑재되어 있다.
업계 선두 기술을 지닌 WM1811은 선명한 음성 통화 품질과 풍부한 음악 및 비디오, 오디오 재생 능력을 제공하면서 전력 소모를 최소화시켜 삼성과 같은 제조사가 긴 배터리 수명으로 뛰어난 HD 오디오 사용자 경험을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울프슨의 마이크 히키(Mike Hickey) 최고 경영자는 “울프슨은 삼성 갤럭시 S3 스마트폰의 WM1811 채택으로 오디오 허브 솔루션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보여주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 제품의 출시는 세계 선두 스마트폰 제조사로서의 삼성의 위치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울프슨과 삼성의 성공적인 관계, 특히 스마트폰과 태블릿 분야의 성공은 당사의 HD 오디오 허브의 뛰어난 품질과 당사 제품의 고유한 기능을 증명하는 것으로 제조사는 차별화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간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로 무장한 삼성전자의 갤럭시 S3는 우리의 일상을 간편하게 만들어 주는 동시에 스마트하면서도 직관적인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이다.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장은성 070-4699-5321 , news@e4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