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콘트롤즈 개방형 통합 분석 플랫폼 엔터프라이즈 매니지먼트 JEM 2.0을 출시. JEM 2.0은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다양성을 지원, 하나의 관리 창에서 빌딩을 통합적으로 관리. 에너지, 자산, 입주 및 일반적인 빌딩 관리. JEM2.0 플랫폼은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기업 빌딩 데이터 분석.
- 클라우드 기반 능동적 자산관리 플랫폼
- AI 및 머신러닝 기술 활용 빌딩 데이터 분석
존슨콘트롤즈가 개방형 통합 분석 플랫폼인 엔터프라이즈 매니지먼트 JEM 2.0을 출시했다. JEM 2.0은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다양성을 지원하며, 기업이 하나의 관리 창에서 빌딩을 통합적으로 관리한다.
에너지, 자산, 입주 및 일반적인 빌딩 관리를 모두 아우르는 JEM 플랫폼은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기업의 빌딩 데이터를 분석하며, 고객은 이를 통해 비용 절감과 운영 간소화의 가능성을 파악할 수 있다.
특히 냉난방, 수도, 전기, 스토리지, 탄소, 등 에너지 사용을 추적 분석하는 에너지 관리 기능과 빌딩내 미활용 공간 확인 및 사용 예약을 돕는 공간활용에 이르기까지, 관리자적 측면에서부터 사용자적 측면까지 고려한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으며, 이외 데이터 시각화 위젯 및 자산 활용 및 유지보수 관리에 대한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테릴 로턴(Terrill Laughton) 존슨콘트롤즈 에너지 최적화 및 연결 장비 담당 부사장 겸 총괄 대표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JEM 2.0은 고객들에게 보다 능동적이고 맞춤화된 간편한 방법을 제시한다. JEM은 디지털 혁신을 시작할 수 있는 훌륭한 출발점이며, 현재 및 미래의 빌딩 니즈를 보장한다. 확장성이 매우 뛰어나 빌딩의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모든 규모의 빌딩 포트폴리오와 글로벌 기업을 지원하는 점도 특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