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윈즈가 분산 및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포괄적이고 통합된 가시성을 제공하여 규모와 상관없이 모든 조직이 디지털 전환을 앞당기도록 지원한다.
“포괄적이고 통합된 가시성으로 고객 디지털 전환 가속화”
솔라윈즈가 분산 및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포괄적이고 통합된 가시성을 제공하여 규모와 상관없이 모든 조직이 디지털 전환을 앞당기도록 지원한다.
솔라윈즈(SolarWinds)는 솔라윈즈 플랫폼에 구축된 솔라윈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리티(SolarWinds® Hybrid Cloud Observability)를 21일 출시했다.
솔라윈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리티는 포괄적이고 비용 효율성이 뛰어난 통합 풀스택 솔루션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서비스 제공 및 구성 요소 종속성에 대한 엔드 투 엔드 가시성을 제공한다.
이로써 조직이 오늘날 하이브리드 IT 환경에서 당면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 사후 처리(reactive) 방식에서 사전예방적(proactive) 방식으로 전환할 수 있게 된다.
기술 전문가는 ‘단일 통합 모니터링(single pane of glass)’ 형태의 대시 보드로 실용적인 분석을 얻어 문제를 신속하게 처리, 사전예방적 관리를 할 수 있다. 이 외에 솔라윈즈는 내장 인텔리전스와 AI옵스(AIOps)를 풀스택 솔루션에 적용한다.
해당 플랫폼은 조직이 복잡하고 다양한 분산 하이브리드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성능, 가용성, 보안 및 디지털 환경을 지속해서 개선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솔라윈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리티는 사용자가 종속성을 쉽게 발견하고, 매핑 및 파악하여 사용자 경험 저하 및 서비스 중단을 예측 및 방지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인텔리전스로 문제 해결을 가속화한다. 또, 기업들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작업을 간소화하고 개선하도록 설계된 통합 솔루션을 사용하면 중앙 집중식 관리를 통해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리소스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다.
로히니 카스투리 솔라윈즈 CPO는 “조직이 직면한 IT 복잡성은 무분별한 툴 확산, 비용 증가, 보안 위협 및 분산 운영으로 전례 없이 증가하고 있다”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옵저버빌리티는 조직에 한 공급업체에서 제공하는 단일 솔루션을 통해 현대화 및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이니셔티브 모두를 진행시킬 수 있는 간소화된 접근 방식을 제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