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 서울 삼성역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가상 및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및 보안 분야 업체인 라드웨어코리아(Radware)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기자 간담회는 라드웨어의 2015년 비즈니스 성과와 2016년 전략 발표 및 신제품 소개로 구성되었다. 신제품 출시에 앞서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대표는 “보안과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는 가격이 매우 높아이제 IT 시장도 합리적인 소비로 나아가고 있으며 라드웨어는 그에 맞게 한국형 비즈니스 전개해나가고 있다.”며 간담회 시작을 열었다.
IT 합리적인 소비 추세, "이에 맞는 한국형 보안 모델 강화해 나갈 것"
2월 3일 서울 삼성역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가상 및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및 보안 분야 업체인 라드웨어코리아(Radware)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기자 간담회는 라드웨어의 2015년 비즈니스 성과와 2016년 전략 발표 및 신제품 소개로 구성되었다. 신제품 출시에 앞서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대표는 “보안과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는 가격이 매우 높아이제 IT 시장도 합리적인 소비로 나아가고 있으며 라드웨어는 그에 맞게 한국형 비즈니스 전개해나가고 있다.”며 간담회 시작을 열었다.
현재 보안 시장은 자동화 및 클라우드 추세가 가속화 될 전망이며 그에 맞는 최신 보안 기술과 솔루션을 공급해야 한다. 라드웨어는 현재 10,000개 이상의 고객과 글로벌 기술 파트너와 함께 2자리수 수준의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집중적으로 한국형 전략 비즈니스를 전개한 결과 2015년 한국형 모델(Alteon 5208, Alteon 4024, Alteon 6020) 비율이 35% 증가했다고 말했다.
특히 캐리어와 금융 ADC 매출 성장을 보인다고 설명하며 캐리어는 38%, 제1금융권 성장은 20%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에 라드웨어는 내년에도 알테온 NG
(Alteon® NG)와 알테온 6420을 필두로 ADC 선두 입지를 굳힐 것을 예고 했다.
라드웨어 측은 이번에 발표한 ADC 플랫폼인 알테온 8420도 라드웨어의 국내 모바일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 확대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되며, 차세대 SDN 및 NFV 솔루션 전략을 통해 업계 주요 트렌드인 SDN과 NFV에도 지속적으로 대응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 출시한 알테온 VA for NFV는 업계 최초로 하드웨어 플랫폼뿐 아니라 ADC 가상 어플라이언스에서도 NFV를 제공하는 NFV 준수 소프트웨어기반 ADC다.
이와 함께 라드웨어코리아는 디펜스프로의 최신 버전 및 사이버 공격 차단 서비스를 출시하며 보안 제품을 꾸준히 향상시켜 나가고 있다. 내년에는 국내 통신, 금융업, IT 서비스 기업 등 올 한해 거둔 성공적인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보안 비즈니스 또한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며, 특히 엔터프라이즈와 캐리어 시장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간담회 전체 영상은 Tech Preview 에서 시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