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IoT 라이프사이클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PSoC 64 보안 마이크로컨트롤러에 Trusted Firmware-M 임베디드 보안, Arm Mbed IoT OS, Arm Pelion IoT 플랫폼을 결합하여 고객들은 별개의 보안 펌웨어 개발 없이 IoT 제품을 보안적으로 설계, 관리 및 업데이트할 수 있다. Pelion-Ready와 Mbed OS-Enabled 솔루션은 PSA 인증* 레벨 1을 달성하여 최고 수준의 보안을 자랑한다.
보안 마이크로컨트롤러에Trusted Firmware-M,
Arm Mbed OS, Pelion IoT 플랫폼 결합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26일, IoT 라이프사이클 매니지먼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PSoC 64' [사진=인피니언]
PSoC 64 보안 마이크로컨트롤러에 Trusted Firmware-M 임베디드 보안, Arm Mbed IoT OS, Arm Pelion IoT 플랫폼을 결합하여 고객들은 별개의 보안 펌웨어 개발 없이 IoT 제품을 보안적으로 설계, 관리 및 업데이트할 수 있다. Pelion-Ready와 Mbed OS-Enabled 솔루션은 PSA 인증* 레벨 1을 달성하여 최고 수준의 보안을 자랑한다.
또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는 구성가능한 컴포넌트들을 제공하여 PSA Functional API가 가능하고 Arm Cortex-M 기반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위한 보안 프로세싱 환경(SPE)을 생성한다. IoT 디바이스 제조사들은 PSoC 64 RoT를 통해 수월하게 PSA 인증을 달성할 수 있다.
Pelion Device Management는 프로비저닝에서부터 디커미셔닝에 이르는 제품 라이프사이클 모든 단계에서 안전하게 디바이스 관리가 가능하다. 또 애플리케이션 실행을 위한 Arm Cortex-M4 코어와 RoT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전용 코프로세서인 Arm Cortex-M0+ 코어를 결합한 듀얼 코어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인피니언의 IoT, 컴퓨팅, 무선 사업부 선임 부사장 비크람 굽타 (Vikram Gupta)는 “소비자들이 IoT 제품 구매를 꺼리는 가장 큰 걸림돌이 프라이버시와 보안에 대한 염려때문”IoT 라이프사이클 매니지먼트 솔루션은 디바이스 제조사들이 첨단 보안과 오픈 소스 펌웨어를 결합하여 자사 제품을 손쉽게 연결하고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