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이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세계보안 엑스포 2021에서 자사 솔루션을 공장, 아파트, 소매점, 주차장, 교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선보인다. SMB 및 하이엔드 디바이스, 열화상을 포함한 특수환경 디바이스, 디스플레이 등의 첨단 제품은 물론, AI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을 전시할 계획이다.
SECON 2021, 일산 킨텍스 12~14일 개최
하이크비전, 자사 제품 및 솔루션 체험 제공
공식 유튜브 채널로 온라인 부스 투어 진행
하이크비전이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세계보안 엑스포, ‘SECON 2021’에 참가해 다양한 보안 관련 제품을 선보인다.
▲ SECON 2021 하이크비전 부스 [그래픽=하이크비전]
하이크비전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 솔루션을 공장, 아파트, 소매점, 주차장, 교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 선보인다. SMB 및 하이엔드 디바이스, 열화상을 포함한 특수환경 디바이스, 디스플레이 등의 첨단 제품은 물론, AI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을 전시할 계획이다.
데모 영상이나 텍스트로 나열하는 단순 설명이 아니라 설치된 카메라가 실시간으로 주차 유도를 하며 차량 번호 등을 인식하는 출입 통제 기능 체험과 사물 인식 체험, 히트맵, 피플 카운팅 체험, AI 기능 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존이 운영된다.
이 외에도 최근 이슈인 개인 정보 보호와 관련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실시간 자동 모자이크 체험, 터치스크린 어안 카메라의 다양한 화면 구성 체험, 저조도 환경에서 컬러 영상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는 암실 박스 체험 등 현장에서 하이크비전의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다양한 기회를 마련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시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 바이어, 파트너를 위해 온라인 부스 투어도 13일(목) 진행한다. 온라인 투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