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웍스는 16일, 엔비디아 딥러닝 인스티튜트와 협업하여 개발한 개괄적 딥러닝 소개 교육과정인 ‘매트랩을 이용한 딥러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하반기 동안 강사 주도형 온라인 교육과 자기 주도형 온디맨드 교육 방식 중 한 가지 방식을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매트랩을 이용한 딥러닝 과정, 온라인 교육과
자기 주도형 온디맨드 교육 방식 중 선택 가능
매스웍스는 16일, 엔비디아 딥러닝 인스티튜트(NVIDIA Deep Learning Institute)와 협업하여 개발한 개괄적 딥러닝 소개 교육과정인 ‘매트랩을 이용한 딥러닝(Deep Learning with MATLAB)’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 매스웍스
이번 프로그램은 하반기 동안 강사 주도형 온라인 교육과 자기 주도형 온디맨드 교육 방식 중 한 가지 방식을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이틀간 진행되는 교육과정을 통해 매트랩의 GPU 가속 딥러닝 기술을 △이미지 분류, △자율 시스템(Autonomous System), △음성 인식, △객체 탐지와 같은 일반적인 응용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다.
교육과정의 일정 및 장소는 매스웍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스웍스는 AI 기반 시스템 구축을 위한 포괄적인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매스웍스의 ‘GPU 코더(GPU Coder)’는 딥러닝, 임베디드 비전 및 오토노머스 시스템을 위한 매트랩 코드로부터 최적화된 쿠다(CUDA) 코드를 생성하며, 개발자가 엔비디아 GPU를 기반으로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엔비디아 GPU 클라우드(NVIDIA GPU Cloud) 환경에서 매트랩 컨테이너를 통해 GPU 기반 신경망 훈련 가속화를 위한 딥러닝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고, 노드에서의 성능 확장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