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지텍 ‘MX Keys Mini for Mac’
‘MX Keys Mini for Mac’ 애플 제품 최적화 레이아웃
다양한 기능을 갖추어 공간 활용도 및 기능 활용성 ↑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애플 전용 무선 키보드를 공개하여 애플 제품군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인다.
로지텍은 7일 무선 키보드 ‘MX Keys Mini for Mac’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
로지텍은 ‘MX Keys Mini for Mac’이 macOS, iOS, iPadOS에 최적화된 키보드 레이아웃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손가락을 무리해서 뻗거나 자세를 조정하지 않아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를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MX Keys Mini for Mac’ 제품 주요 사항으로는 △이모지 삽입, 스닙스크린, 마이크 음소거 등 기능키 추가 △로지텍 Options 소프트웨어 설정을 통해 단축키 커스터마이징 △최대 3대 디바이스 페어링 △이지스위치 버튼을 눌러 쉽게 전환 △로지텍 플로우 기능 (최대 3대의 PC를 넘나들며 커서 이동, 파일 복사/붙여넣기) 등이 있다.
그 외 로지텍 Perfect Stroke 키가 탑재됐고, 키캡 가운데를 인체공학적으로 오목하게 무광 코팅 제품 마감으로 디자인 됐다. 어두운 환경에서 움직임과 조도를 감지하는 스마트 백라이트가 자동 밝기를 조절한다. 배터리 수명은 완충 시 백라이트 활성화 기준 최대 10일, 비활성화 기준 최대 5개월까지 작동한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이번에 국내 정시 출시된 MX Keys Mini for Mac은 로지텍 만의 실용적인 기술과 애플 제품군 소비자들의 니즈가 부합한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층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고기능 제품을 국내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MX Keys Mini for Mac은 온라인에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프라인에서는 이마트 A 스토어, 프리스비, 에이샵, 넵튠, 윌리스 등 45개 이상의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