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의 글로벌 출시에 맞춰 지난 11일 부터 런던, 홍콩, 광저우 등 주요 도시에 ‘갤럭시 S7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갤럭시S7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6일까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8개 대형 매장에서 제품을 이색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전국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세계 주요 도시 돌며 S7 체험 환경 제공, 국내는 대형 8개 매장에서 실시
삼성전자가 본격적으로 ‘갤럭시 S7’ 국내, 국외 본격적 시장 진출한다. 우선 국외에선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의 글로벌 출시에 맞춰 지난 11일 부터 런던, 홍콩, 광저우 등 주요 도시에 ‘갤럭시 S7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갤럭시 S7 스튜디오’는 완전히 새로워진 ‘갤럭시 S7’의 혁신 기능에 특화된 최적의 체험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저조도에 강한 듀얼 픽셀 카메라, IP68 방수/방진 기능, 삼성 페이 등 ‘갤럭시 S7’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들을 소비자들이 실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에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갤럭시S7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26일까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8개 대형 매장에서 제품을 이색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전국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갤럭시S7의 주요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S7 고객체험 전국 투어 이벤트’는 갤럭시S7의 놀라운 방수기능을 고객들이 직접 확인하는 것은 물론, 저조도에서도 선명하게 사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 기능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실감나는 게임 등 제품 체험을 돕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CGV 영화예매권, 레벨U이어폰 등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방수기능과 암시 촬영 통해 업그레이드 된 삼성 폰 느낄 수 있어
특히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는 1,300리터의 수족관을 동원, 소비자가 갤럭시 S7의 방수기능을 직접 체험 할 수 있고, 암실 촬영을 통해 저조도에서 더욱 강력해진 카메라 성능을 기존폰과 비교 체험해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냈다.
이번 체험 행사는 지난 3월 11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을 시작으로 강남본점, 강서본점, 일산본점 등 수도권 매장에서, 19일은 대전 둔산중앙점, 대구 서대구본점과 동광주점에서, 26일은 부산본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