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eveloper는 오는 4월 13일 부터 17일까지 서울공작기계전 심토스(SIMTOS)에 참가해, 14일 목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공식적으로 3Developer 브랜드 런칭쇼를 개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Form1+,Ultimaker2 파격 할인이벤트
무료3D프린터 교육 제공 아두이노교육, Ultimaker2+운용교육
FDM 3D프린터 리퍼비시 A/S시스템 도입
3Developer는 오는 4월 13일 부터 17일까지 서울공작기계전 심토스(SIMTOS)에 참가해, 14일 목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공식적으로 3Developer 브랜드 런칭쇼를 개최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3Developer은 30년 가까이 수출입 전문 무역회사로 기반을 다져온 (주)미래교역 3D 프린터 사업팀의 새로운 브랜드로 현재 EnvisionTec 한국 공식 대리점, Formlabs 한국 공식 총판, Ultimaker 한국 공식 총판, Mcor 한국 공식 대리점, 3D프린터 소재 개발회사 Color Fabb의 아시아 공식 총판을 획득한 3D프린터 기업이다.
이번 심토스 전시에서는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미래교역의 이름을 걸고 나온 FDM 3D프린터 MR-14, MR-2030 Dual 3D프린터를 선보였다.
MR-14는 출력크기와 성능 면에서 퀄리티를 갖추면서도 99만 원으로 가격까지 잡은 제품이며, 한 번에 두 가지 색이 출력되며 그라데이션 출력이 가능하며 색의 끊김 현상이 없다는 것과 깔끔한 마무리를 장점으로 삼는 MR-2030 Dual은 230만 원이다.
그 외에도 MIT에서 개발한 3D프린터로 이미 세계적으로 여러 3D프린터 품평회에서 인정받은 Form1+, 이 보다 40% 더 커진 출력크기, 50% 더 강해진 레이져파워를 지닌 Form2, 노즐 교체가 가능한 Ultimaker2+, 필라멘트를 사용 할 경우 다양한 색상 및 소재 느낌으로 출력이 가능한 XT-CF20, HT, Ngen, 데스크탑 풀컬러 3D프린터 “Arke”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3Developer는 국내 사용자들이 더 쉽게 3D프린터에 다가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 개발 및 3D프린터 사용교육을 시행하고 있어 이번 전시에서는 아두이노 교육, Ultimaker2+사용 운용교육 무료쿠폰을 제공 할 예정이다.
3Developer A/S팀에서는 4월부터 FDM 3D프린터 리버피시 시스템을 도입하여 보다 빠르고 편하게 A/S를 받아 볼 수 있게 됐다.
3Developer 관계자는 “(주)미래교역의 핵심가치 중 하나가 고객성장이며, 3Developer 팀원들은 3D프린터 시장의 베테랑들로써 국내외 3D프린터 시장을 조사 및 발굴하여 고객의 성장 촉진시키고 기업과 개인의 성장을 바라보며 모두 열정적으로 뛰고 있다”고 말했다.
쓰리디벨로퍼 홈페이지에서 심토스 무료초청장을 받아 전시 기간 내에 방문 시 Ultimaker2+ 출시기념 ‘Ultimaker2’ 파격 가격할인 및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