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키 일렉트로닉스가 18일, 복스파워와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복스파워 포트폴리오에는 600W 팬리스 아키텍처로 신뢰성과 적은 오디오 잡음을 달성한 VCCM600 계열, 600W(NEVO+600 계열)부터 1200W(NEVO+1200 계열)의 구성 가능한 전력 범위와 최고의 성능 및 유연성을 제공하는 NEVO+ 고밀도 모듈식 제품이 포함된다. 이러한 전력 솔루션은 일반적으로 의료 장비, 레이저, 로봇 공학, 자동화 및 기타 여러 응용 분야에 사용된다.
| 디지키, 복스파워와 유통 계약 체결
| VCCM600 계열, 600W 팬리스 아키텍처
| 의료 장비, 레이저, 로봇 등 응용 분야에 사용
디지키 일렉트로닉스가 18일, 복스파워(Vox Power)와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복스파워 VCCM600
복스파워 포트폴리오에는 600W 팬리스 아키텍처로 신뢰성과 적은 오디오 잡음을 달성한 VCCM600 계열, 600W(NEVO+600 계열)부터 1200W(NEVO+1200 계열)의 구성 가능한 전력 범위와 최고의 성능 및 유연성을 제공하는 NEVO+ 고밀도 모듈식 제품이 포함된다.
이러한 전력 솔루션은 일반적으로 의료 장비, 레이저, 로봇 공학, 자동화 및 기타 여러 응용 분야에 사용된다.
디지키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부사장 데이비드 스테인(David Stein)은 “특정 응용 분야에 맞춤화할 수 있는 전원 공급 장치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복스 파워의 제품은 유연하고 크기가 작아 고객은 각자의 필요에 맞게 전력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복스파워의 CEO 마르코 프린슬루(Marco Prinsloo)는 “디지키를 통해 제품 공급을 전 세계로 확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복스파워의 모듈식 제품은 단일 또는 다중 출력 응용 제품을 위한 맞춤형 전력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는 자유도와 유연성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