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TI가 15일, 제38회 KETI와 함께 디지털 기술혁신 매치메이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비대면 필요성의 증가에 따라 공공 연구기관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온라인 기술이전 설명회로, KETI가 2019년에 출원한 전략 특허 기술을 중심으로 마련되었다.
제38회 KETI 기술혁신 매치메이킹 행사
공공 연구기관 최초로 온라인으로 진행
15일 오후 2시부터 시작, 유튜브에 게시
전자부품연구원(KETI)가 오는 15일, 제38회 KETI와 함께 디지털 기술혁신 매치메이킹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 제38회 KETI와 함께 디지털 기술혁신 매치메이킹 행사
개최 [이미지=KETI]
KETI와 함께 기술혁신 매치메이킹 행사는 지난 3년간 37회 개최를 통해 KETI의 사업화 유망기술을 소개하고 KETI와 기업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행사로 자리 잡았다. 그러나 최근 코로나19의 확산 및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정책 등으로 올해에는 개최가 연기되어 왔다.
이번 행사는 최근 비대면 필요성의 증가에 따라 공공 연구기관에서 최초로 시도하는 온라인 기술이전 설명회로, KETI가 2019년에 출원한 전략 특허 기술을 중심으로 마련되었다.
행사는 김영삼 KETI 원장의 향후 KETI의 기업협력 방향 소개를 시작으로, KETI의 중점 연구 분야인 첨단소재, 임베디드 AI, 지능형 영상처리, 스마트팩토리 분야 핵심 기술 소개가 이어질 예정이다.
▲ KETI 김영삼 원장 [사진=이수민 기자]
KETI 김영삼 원장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공공 연구기관과 기업 간 소통의 기회가 제한되고 있다”라며 “KETI는 이번 디지털 매치메이킹이 새로운 형태의 기업협력 추진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15일 오후 2시에 행사 홈페이지(
www.keti.re.kr/withKETI)를 통해 개최될 예정이다. 당일 발표된 동영상은 행사 이후 KETI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