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러닝 기반 검사의 30%는 컬러 이미징이 필요하다. 색상은 여러 산업의 다양한 조립 검증 및 결함 감지 검사에서 특징을 구별 짓는 요소다. 이에 코그넥스가 컬러 이미징 기능을 새로 탑재한 딥러닝 기반 산업용 스마트 카메라인 인사이트 D900 컬러를 출시했다.
인사이트 D900C, 흑백 이미지만 생성하는
기존 인사이트 D900에 컬러 이미징 기능 탑재
다양한 산업의 색상 의존 검사 자동화에 적합
딥러닝 기반 검사의 30%는 컬러 이미징이 필요하다. 색상은 여러 산업의 다양한 조립 검증 및 결함 감지 검사에서 특징을 구별 짓는 요소다.
코그넥스는 6일, 컬러 이미징 기능을 새로 탑재한 딥러닝 기반 산업용 스마트 카메라 ‘인사이트(In-Sight) D900 컬러(Colo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인사이트 D900 컬러 [사진=코그넥스]
인사이트 D900C는 산업용 등급을 갖춘 스마트 카메라인 ‘인사이트(In-Sight)’에 딥러닝 기반 이미지 분석 솔루션인 ‘코그넥스 비디(ViDi)’가 통합된 딥러닝 내장형 비전 시스템이다.
컬러 이미징 기술이 필요한 광범위한 인라인 검사 문제를 해결해 자동차, 전자제품, 패키징, 식음료, 의료 장비 및 물류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의 색상 의존 검사 자동화에 적합하다.
인사이트 D900C는 소수의 이미지 샘플을 사용한 설정이 가능하다. ‘코그넥스 스프레드시트’를 활용하면 PC나 딥러닝에 대한 전문지식 없이도 검사를 위한 설정을 쉽게 구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