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가텍이 늘어나는 한국 고객 수요에 대응해 지사를 설립하고 사업을 강화한다 밝혔다. 콩가텍은 의료기기, 자동화, 모빌리티, 반도체 분야에 임베디드 및 에지 컴퓨팅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한국 지사 설립으로 국내 고객들은 독일 제품의 품질과 현지 기술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임베디드 전문 콩가텍, 한국 지사 설립
국내 FAE 지원 조직 신설 및 확장 방침
독일 현지의 제품 품질 및 기술 지원 제공
콩가텍은 26일, 늘어나는 한국 고객 수요에 대응해 지사를 설립하고 사업을 강화한다 밝혔다. 콩가텍은 의료기기, 자동화, 모빌리티, 반도체 분야에 임베디드 및 에지 컴퓨팅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한국 지사 설립으로 국내 고객들은 독일 제품의 품질과 현지 기술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 김윤선 콩가텍코리아 대표
김윤선 콩가텍코리아 대표는 “지사 설립에 따라 고객에 대한 디자인인(Design-in) 지원을 강화하고, 고객의 제품 생산에 필요한 공급망과 서비스 조직을 최적화해 국내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콩가텍은 현지 FAE(Field Application Engineer) 지원 조직을 신설하고 팀 규모도 늘려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콩가텍코리아는 국내 고객을 위한 기술 지원 및 납품 서비스를 지원한다. 대만에 있는 아시아 지역본부 FAE, R&D, 제품 반송 요청(RMA) 서비스를 활용해 제품을 시차 없이 국내 고객에 제공한다. 아시아 지역본부 엔지니어들은 독일 품질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콩가텍코리아의 성장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