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관리·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대표 김경록)가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LiOn 4기’를 2월 4일(금)까지 모집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온라인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20명을 선발한다. 1차 발표는 2월 9일(수), 발대식은 오는 2월 말에 진행된다.
2월4일까지 홈페이지 접수, 20명 선발
6개월간 외국계 기업 마케팅 직무 경험
대학생에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와 글로벌 기술, 마케팅 업무 체험에 초점을 두고 기획된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LiOn 4기’ 모집이 시작됐다.
에너지 관리·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대표 김경록)가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LiOn 4기’를 2월 4일(금)까지 모집한다.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LiOn 4기’는 대학생에게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 글로벌 기술과 마케팅 업무 체험에 초점을 두고 기획됐다.
전공에 관계없이 스마트에너지, 신재생에너지, 빌딩 자동화, 스마트팩토리 등 글로벌 기술 트랜드, 콘텐츠 기획·제작, 소셜 미디어 운영에 자신 있는 대학교 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유니버시티 앰버서더 4기는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간 외국계 기업의 마케팅 직무를 경험하고, 최신 기술 트렌드·4차산업 관련 온라인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하며, 인터뷰 취재와 영상 제작 등을 진행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유니버시티 앰버서더를 대상으로 월 활동비, 우수 앰버서더 포상과 인사 담당자의 이력서 리뷰 기회를 제공한다.
갈민경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성과 포용성을 바탕으로 미래 사회의 주인공들이 자신의 능력을 발굴하고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류 접수는 오는 2월 4일(금)까지 진행되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온라인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20명을 선발한다. 1차 발표는 2월 9일(수), 발대식은 오는 2월 말에 진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지원 홈페이지(
https://bit.ly/335MEwx)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