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에 맞춰 브로드컴은 정밀한 시간 제어를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PHY통합 차세대 BroadR-Reach®자동차 이더넷 스위치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브로드컴의 고성능 BroadR-Reach 이더넷 기술 통해 대역폭 문제 해결
자동차 분야의 ADAS 및 인포테인트먼트 등의 다양한 첨단기술에 대한 수요와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 기술들을 통합할 수 있는 네트워크에 대한 안전성 또한 중요한 과제로 남아있다. 그에 맞춰 브로드컴은 정밀한 시간 제어를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PHY통합 차세대 BroadR-Reach
®자동차 이더넷 스위치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새로운 28나노미터 디바이스는 독특한 디자인을 사용하여 과거 제품 대비 30% 의 전력을 절감, 업계 최소 수준의 전력을 사용하는 자동차 스위치 솔루션이다. 차량 내 애플리케이션의 급격한 증가는 차량 네트워크에 부담을 주어 대역폭에 대한 수요를 증가 시키고 있다. 브로드컴의 고성능 BroadR-Reach 이더넷 기술을 통해, 자동차 제조사들은 대역폭 문제를 해결할 뿐 아니라, 최신 표준을 준수하면서 안전한 네트워크를 구현할 수 있다.
?'BroadR-Reach Switch'의 사진
유선 이더넷 연결은자동차 네트워크 게이트웨이의 역할을 하며, 악의적 공격, 도청, 승인되지 않은 디바이스 설치로부터 차를 보호하기 위해 디바이스 인증을 제공한다. 아울러 브로드컴의 새로운 제품군인 BCM8953x은 후방 카메라, 계측, 오디오와 비디오 스트리밍 같은 과거 독립적이었던 연결들을 모으는 중앙화된 스위치를 만들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들간의 데이터를 공유하게 함으로써 소비자 경험을 높인다.
브로드컴의 BroadR-Reach 자동차 이더넷 기술은 현재 BMW X3, X4, X5, X6, i3, i8, 6, 7시리즈, 재규어 XJ, XF과 폭스바겐파사트를 포함해 다양한 차량에 탑재되고 있다.
2030년까지 5억이상의 이더넷 포트가 자동차에 탑재될 것
브로드컴의 자동차 사업부 수석 이사인 알리 아바예(Ali Abaye)는 “이더넷 기술의 성능, 확장성, 안정성은 2030년까지 5억이상의 이더넷 포트가 자동차에 탑재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예상에서 볼 수 있듯 자동차 시장의 무한한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며,“브로드컴은 이번에 출시한 차세대 고집적 BroadR-Reach 기기로 전력 소비량을 30%까지 줄였고, BOM 비용 또한 절감시켰으며, 이는 성공적인 보급 및 채택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글로벌 오토모티브 프랙티스의 스트레티직애널리스트인 이안 리치(Ian Riches) 이사는 “자동차 이더넷은 유럽에서 시작되었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차세대 이더넷 스위치는 작은 사이즈와 저전력의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나, 특히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에서도 막대한 가능성과 더 큰 기회를 여는데 기여할 것이다.”며, “표준 기술에 기반한 브로드컴의BroadR-Reach 기술은 세계적 규모로 커넥티드 카 개발을 가속화 하기 위한 안전한 토대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