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사는 2018년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후 250여 곳의 신규 고객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 온데 이어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하고 2023년 이후까지 연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합의를 통해 양사는 제품 판매 및 개발에 대한 연속성을 유지하고, PTC의 제품 수명 주기 관리 및 SaaS 제품에 대한 협력을 확대한다. 이를 통해 설계에서부터 운영, 유지보수, 수명주기 최적화 단계 전반을 지원하는 포괄적인 디지털 스레드 솔루션 상용화 절차가 간소화될 예정이다.
연장으로 제품 판매 및 개발 연속성 유지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의 중요성 알릴 계획”
PTC는 30일,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연장하고 조기 확장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 사는 2018년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후 250여 곳의 신규 고객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 온데 이어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하고 2023년 이후까지 연장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합의를 통해 양사는 제품 판매 및 개발에 대한 연속성을 유지하고, PTC의 제품 수명 주기 관리 및 SaaS 제품에 대한 협력을 확대한다. 이를 통해 설계에서부터 운영, 유지보수, 수명주기 최적화 단계 전반을 지원하는 포괄적인 디지털 스레드 솔루션 상용화 절차가 간소화될 예정이다.
또한 PTC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가상 기계 시뮬레이션 및 테스팅 소프트웨어를 자사 고객 및 파트너 네트워크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협력 전반을 통해 양사는 2023년 이후까지 공동의 리소스, 기술, 산업 전문성, 시장 입지를 공유하여 고객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양 사의 핵심 공동 오퍼링인 ‘팩토리토크 이노베이션 스위트’는 △IIoT △엣지-투-클라우드 분석 △제조 실행 시스템 △증강현실이 통합되어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제공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회장 겸 CEO 블레이크 모렛은 "지난 2년간 PTC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혁신이 더해져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팩토리토크 이노베이션 스위트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었다.“라며 ”파트너십 연장과 확대를 통해 전략적 제휴의 가치를 높이고,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의 중요성을 더욱 널리 알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