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가 SamacSys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고, 고객들에게 110만 종 이상의 부품에 대해 PCB 설치 면적, 회로 기호, 3D 모델 등의 다양한 설계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마우저와 SamacSys가 제공하는 설계 자료는 케이던스, 알티움 등 공학용 주요 CAD 시스템 및 그 밖에 다른 프로그램들과 매끄럽게 연동된다.
마우저, SamacSys와 새로운 파트너십
케이던스, 알티움 등 주요 CAD 시스템과 연동
최신 부품 최신 고급 라이브러리에 접속할 수 있어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3일, SamacSys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마우저, SamacSys와 파트너십을 맺어
독일 뮌헨에서 개최된 일렉트로니카 2018에서 발표한 이 새로운 파트너십에 따라 마우저는 고객들에게 110만 종 이상의 부품에 대해 PCB 설치 면적, 회로 기호, 3D 모델 등의 다양한 설계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한다.
마우저와 SamacSys가 제공하는 설계 자료는 케이던스(Cadence), 알티움(Altium) 등 공학용 주요 CAD 시스템 및 그 밖에 다른 프로그램들과 매끄럽게 연동된다.
전 세계의 마우저 고객들은 업계 선도적인 제조사의 제품들로 구성되는 수백만 종의 마우저 공급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마우저가 소개하는 신제품을 SamacSys가 모두 지원하므로, 엔지니어들은 최신 부품의 PCB 설치 면적, 회로 기호, 3D 모델 등의 최신 고급 라이브러리에 접속할 수 있다.
마우저의 헤인 슈메이트(Hayne Shumate) 인터넷 사업 부문 수석 부사장은 "SamacSys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부품뿐 아니라 새로운 첨단 설계 자료까지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우리는 SamacSys와 훌륭한 파트너십을 유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SamacSys의 알렉스 맥두걸(Alex MacDougall) 전무는 “마우저와 함께 고객들에게 ECAD 모델을 제공하는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라며 “마우저와 앞으로도 협력 관계가 지속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PCB 설치 면적, 회로 기호, 3D 모델을 검색해서 통합하는 설계 과정은 힘들고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한다. 하지만 마우저와 SamacSys가 협력함으로써 지금까지 사람들이 수십 년간 희망했지만 해결되지 않았던 문제에 대한 해답이 나왔다. 엔지니어가 양질의 PCB 라이브러리 콘텐츠에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두 회사는 엔지니어의 기존 PCB 설계 도구에서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양질의 신뢰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를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며 출시 시간을 단축시킨다는 목표를 설정했다.
SamacSys는 개인 메이커에서부터 전문 엔지니어, 글로벌 브랜드 등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1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