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는 바이티스와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의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하드웨어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어도 바이티스 플랫폼을 이용해 자일링스의 적응형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할 수 있다. 바이티스 플랫폼은 독점적인 개발 환경 대신 범용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도구와 연결하여 자일링스 하드웨어에 최적화된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관련 자일링스 개발자 사이트에서 예제 및 사용지침서, 문서 등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바이티스 개발자 커뮤니티와도 연결할 수 있다.
하드웨어 전문지식 없어도
자일링스의 적응형 하드웨어로
애플리케이션 가속 가능해
자일링스는 13일, ‘바이티스(Vitis)’와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의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자일링스, 바이티스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이미지=자일링스)
바이티스는 다양한 분야의 개발자들이 각자 친숙한 소프트웨어 툴과 프레임워크를 이용해 자일링스의 적응형 하드웨어의 성능과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통합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하드웨어에 대한 전문지식이 없어도 바이티스 플랫폼을 이용해 자일링스의 적응형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가속할 수 있다.
바이티스 플랫폼은 독점적인 개발 환경 대신 범용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도구와 연결하여 자일링스 하드웨어에 최적화된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관련
자일링스 개발자 사이트에서 예제 및 사용지침서, 문서 등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바이티스 개발자 커뮤니티와도 연결할 수 있다.
이 사이트는 자일링스의 바이티스 전문가와 지지자들이 관리하며, 최신 바이티스 업데이트 및 팁, 요령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