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가 전자부품 제조 회사들의 제품 출시 기간을 앞당길 수 있도록 통합 환경을 제공하는 패스웨이브 테스트 2020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발표했다. 패스웨이브 테스트 2020 소프트웨어는 테스트 자동화, 고급 측정, 신호 생성, 데이터 분석을 포함하여 플랫폼 소프트웨어 툴 간 데이터 공유 및 관리 기능을 지원한다.
테스트 자동화, 고급 측정, 신호 생성, 데이터 분석 및 플랫폼 소프트웨어 툴 간 데이터 공유 및 관리 기능 지원
테스트 데이터 처리와 분석의 간소화는 제품 출시 시기를 앞당기며, 이는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 확보를 의미한다.
▲키사이트 패스웨이브 테스트 2000
(사진=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키사이트는 21일, 전자부품 제조 기업들이 디지털 및 무선 플랫폼과 제품의 출시 기간을 앞당길 수 있도록 통합 환경을 제공하는 ‘패스웨이브 테스트(PathWave Test) 2020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발표했다.
패스웨이브 테스트 2020 소프트웨어는 테스트 자동화, 고급 측정, 신호 생성, 데이터 분석을 포함하여 플랫폼 소프트웨어 툴 간 데이터 공유 및 관리 기능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 및 배포하여 전자 테스트 워크플로와 제품 출시를 가속할 수 있다.
특히 패스웨이브 데스크탑 에디션을 통해 사용자는 ▲계측기 검색과 설치된 설계 및 테스트 소프트웨어 관리 ▲설계 및 테스트 소프트웨어 전반에 걸친 공통의 사용자 경험 데이터 공유가 가능하다.
키사이트의 제이 알렉산더(Jay Alexander) CTO는 “패스웨이브 테스트 2020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고객의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