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가 5G 디바이스의 성능을 검증하는 S8710A 디바이스 벤치마킹 툴세트를 출시했다. S8710A는 키사이트 UXM 5G 무선 테스트 플랫폼, 네모 아웃도어, 네모 5G 디바이스 분석 소프트웨어를 결합했다. 사용자는 이를 통해 디바이스를 벤치마킹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제품 품질을 높일 수 있다.
5G 디바이스 벤치마킹 툴세트로
다양한 디바이스 빌드와 모델에서
테스트 및 리포트 자동화 가능해
키사이트가 27일, 5G 디바이스의 성능을 검증하는 S8710A 디바이스 벤치마킹 툴세트를 출시했다.
▲ 키사이트 5G 디바이스 벤치마킹 툴세트 [제공=키사이트]
S8710A는 ‘키사이트 UXM 5G 무선 테스트 플랫폼’, ‘네모 아웃도어(Nemo Outdoor)’, ‘네모 5G 디바이스 분석 소프트웨어’를 결합하여 사용자가 디바이스를 벤치마킹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제품 품질을 높일 수 있는 통합 랩 기반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키사이트의 5G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의 일부인 5G 디바이스 벤치마킹 툴세트는 테스트를 거친 디바이스의 순위와 점수를 보여주는 자동화된 표준 보고서를 제공한다.
또한, 단일 소프트웨어 환경을 활용하여 키사이트 5G 네트워크 에뮬레이션 솔루션과 테스트 중인 디바이스로부터 상호 연관된 데이터를 제공한다.
S8710A 툴세트는 제조업체가 생산한 디바이스 또는 칩셋 제조업체의 모뎀을 사용해서 제조된 디바이스를 벤치마킹해야 하는 에코시스템을 위한 완전 자동화 환경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