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코리아가 오는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키사이트 월드 2020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행사는 나흘간 5G, 오토모티브, 고속 디지털, IT 네트워크 보안의 4개의 트랙으로 진행되며, 트랙마다 기술 발표, 데모, 실시간 질의응답 등이 제공된다.
키사이트 월드 2020, 오는 9월 22~25일 개최
5G, 오토모티브, 네트워크, 보안 등 다뤄
키사이트코리아가 오는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키사이트 월드(Keysight World) 2020’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 키사이트 월드 2020이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그림=키사이트]
행사는 나흘간 ▲5G ▲오토모티브 ▲고속 디지털 ▲IT 네트워크 보안의 4개의 트랙으로 진행되며, 트랙마다 △기술 발표 △데모 △실시간 질의응답 등이 제공된다.
키사이트 아태지역 총괄 책임자인 최준호 키사이트코리아 대표이사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키사이트 월드를 온라인으로 개최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이번 행사의 표어는 ‘차세대 혁신(Innovate Next)’으로, 키사이트의 설계, 검증, 최적화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5G 트랙에서는 새로운 주파수 대역이 추가된 최신 5G 디바이스와 네트워크를 에뮬레이션하는 방법, 그리고 키사이트의 측정 솔루션으로 작업 능률을 높이는 방법 등을 소개한다.
오토모티브 트랙에서는 e-모빌리티 및 자율주행 시대를 맞아 차량에 탑재되는 수많은 IoT 센서들의 정확성과 정밀성을 보장하는 방법을 살펴본다.
고속 디지털 트랙에서는 대용량 데이터를 초고속으로 송수신해야 하는 5G, AI, IoT, AR/VR, 자율주행 등, 첨단 기술을 구현하기 위해서 네트워크 병렬 설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또한, 고속 메모리와 직렬 버스 통신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IT 네트워크 보안 트랙에서는 유수의 네트워크 장비 제조사 및 운영사에 관련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키사이트만의 경험을 토대로 네트워크 보안을 유지하고 이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역량에 관해 설명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웹페이지에서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