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는 내쇼날 인스트루먼트(NI)의 첫 공식 글로벌 유통사로 선정됐다. NI는 생산 및 검증 테스트에 사용되는 자동화 테스트 시스템 제조업체다. NI 제품군이 엘리먼트14 테스트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됨으로써, 엔지니어들은 수동 입력이 필요한 테스트에 전념할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됐다.
짧아지는 제품 개발 기간, 테스트 자동화 필요
엘리먼트14, NI 첫 공식 글로별 유통사 선정
엘리먼트14는 28일, 내쇼날 인스트루먼트(NI)의 첫 공식 글로벌 유통사로 선정됐다.
▲ 엘리먼트14
NI는 생산 및 검증 테스트에 사용되는 자동화 테스트 시스템 제조업체다. NI 제품군이 엘리먼트14 테스트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됨으로써, 엔지니어들은 수동 입력이 필요한 테스트에 전념할 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됐다.
제임스 맥그리거(James McGregor) 엘리먼트14 테스트 및 툴 글로벌 책임은 “엔지니어들은 고성능, 고효율 제품을 더욱 빠르게 출시해야 한다는 과제에 계속 직면하고 있다”라며,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으려면 자신만의 기술, 재정, 서비스, 지역적 요구 사항에 따라 자동화 테스트 장비를 효율적으로 구축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짐 램지(Jim Ramsey) NI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담당 부사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고, 많은 엔지니어들이 앞으로 더 큰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필요한 툴과 기술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NI 솔루션은 엘리먼트14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