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고객들이 AWS에 빠르게 접속하도록 지원해 IoT 제품개발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AIROC™ IFW56810 CCM 솔루션 제공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고객들이 AWS에 빠르게 접속하도록 지원해 IoT 제품개발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인피니언은 AWS IoT ExpressLink 표준 및 사양을 지원하는 AIROC™ IFW56810 CCM(Cloud Connectivity Manager)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고객들이 산업용 센서, 가전기기, 관개 시스템, 의료 디바이스 등을 AWS (Amazon Web Services)에 쉽고 빠르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IoT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는 초보 개발자들이 디바이스를 AWS에 보안적으로 연결하는 데 필요한 복잡하고 차별화되지 않은 작업을 피할 수 있도록 한다.
따라서 개발자들은 새로운 혁신 제품을 개발하는 데에 좀 더 전념할 수 있고, 디자인에 들이는 노력을 줄여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 CCM 솔루션은 FCC (Federal Communications Commission)의 사전인증을 취득했다.
인피니언의 소프트웨어 및 에코시스템 부사장인 롭 코넌트(Rob Conant)는 “통상적으로 디바이스를 클라우드에 연결하는 것은 개발자가 와이파이, 임베디드 시스템, 안테나 설계 및 클라우드 구성에 대한 광범위한 기술 역량을 보유해 복잡한 코드를 생성해야 하는 어렵고 시간 소모적인 프로세스였다”며 “그런데 이 새로운 플러그-앤-플레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엔지니어들이 대량의 디바이스를 AWS에 쉽고 빠르고 보안적으로 연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AWS와 협력해서 엔지니어들이 제품을 빠르게 개발하고 남보다 빠르게 출시해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도록 돕게 됐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