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의 DCM 48V DC – 12V DC 전력 모듈은 HIRO의 에너지 효율적인 EMDC 설계에 기여했다.
48V에서 12V 변환 가능, 최적 체적 전력 밀도
바이코가 네덜란드 기술 회사 HIRO 데이터센터에 DCM 전력 모듈을 공급하며, 최적의 전력 효율성을 유지를 도왔다.
바이코는 최근 HIRO가 에너지 효율적인 EMDC(마이크로 데이터 센터) 제작에 바이코의 DCM 전력 모듈을 사용했다고 밝혔다.
HIRO의 EMDC는 고도로 컴팩트하고 효율적인 전력 변환을 위해 12V DC 대신 48V DC 전력 분배를 통해 실행되는 하드웨어 설계로 이뤄졌다. 이처럼 높은 전압으로 설계된 이유는 PDN(전력 공급 네트워크)에서 I²R 손실을 줄여주기 때문이다.
이 시스템에서 바이코의 DCM 전력모듈은 48V에서 12V로의 변환이 가능해 HIRO의 솔리드스테이트의 열 효율적이고, 컴팩트하며, 에너지 효율적인 EMDC 설계에 기여한다.
바이코는 유연한 쿨링 옵션을 통해 세계 최고의 체적 전력 밀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유연성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 관련 사업에 적합하다.
한편 HIRO의 소형 에지 EMDC(Edge Micro Data Center)는 혹독한 환경에서도 외부에서 성장할 수 있을 정도로 확장성이 뛰어나고 컴팩트한 에지 컴퓨팅 리소스이다.
종류나 양에 상관없이 CPU, GPU, FPGA 및 NVMeⓡ(Non-Volatile Memory Express) 미디어를 1.5kW 슈박스 부터 500kW 컨테이너식 에지 설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다.
이렇게 완전한 솔리드스테이트 및 모듈 기반의 플랫폼은 유지 관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쿨링을 위한 에너지 소비도 필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