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버라이즌에 파워 솔루션을 공급하며, 소형화한 충전기로 더 높은 전력을 공급해 빠른 충전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한다.
소형 충전기로 더 높은 전력 공급 소비자 요구 충족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버라이즌에 파워 솔루션을 공급하며, 소형화한 충전기로 더 높은 전력을 공급해 빠른 충전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한다.
인피니언은 최근 출시된 버라이즌(Verizon)의 USB-C 벽면 급속 충전기에 자사의 EZ-PD™ PAG1 (Power Adapter Generation 1) AC-DC 파워 솔루션이 채택됐다고 16일 밝혔다.
Xentris Wireless에서 제조한 버라이즌의 이 새로운 충전기는 OTG 디바이스를 빠르게 충전하고 호환 디바이스에 최대 45W의 급속 충전을 제공한다.
EZ-PD PAG1은 2-칩 AC-DC 파워 솔루션으로 USB-PD 기능을 통합해 콤팩트한 충전기를 가능하게 한다.
강력한 성능의 이들 충전기는 모든 USB-C 충전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으며, USB-C 포트가 있는 최신 및 기존 디바이스를 모두 충전할 수 있다.
Xentris Wireless의 CEO인 데이비드 베일리(David Bailey)는 “EZ-PD PAG1 칩셋은 SR(이차 정류)과 USB PD 컨트롤러를 포함하는 고성능 AC-DC 벽면 충전기에 매우 적합하다”며 “이 올인원 솔루션을 사용해 PCB 풋프린트와 BOM을 크게 줄이고 소형화한 충전기로 더 높은 전력을 공급해 디바이스를 빠르게 충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한다”고 말했다.
인피니언의 EZ-PD PAG1 1차 및 2차 컨트롤러 제품군은 이차측 제어와 다양한 기능을 통합해 갈륨 나이트라이드(GaN) 및 실리콘(Si) 전력 트랜지스터를 사용한 고전력 밀도 디자인을 할 수 있게 한다. 시스템 설계자는 전반적인 BOM을 줄이면서 18W~65W 전력 레벨의 차별화한 충전기를 출시할 수 있다.
인피니언의 EZ-PD PAG1 제품은 현재 공급을 시작했으며, 홈페이지에서 칩셋과 레퍼런스 디자인에 관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