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가 전력 사용이 제한적인 소형 에지 장치용 이더넷 솔루션을 출시하며, 건물 자동화 네트워크의 디지털화를 이끈다.
전력 사용 제한적 소형 에지 장치용
아나로그디바이스가 전력 사용이 제한적인 소형 에지 장치용 이더넷 솔루션을 출시하며, 건물 자동화 네트워크의 디지털화를 이끈다.
ADI는 건물 자동화 네트워크용으로 설계된 완전한 10BASE-T1L 이더넷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연결된 디지털 자동화 장비를 사용하면 난방 환기 및 공조(HVAC) 기능에서부터 쾌적한 실내 환경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건물 관리가 가능하다.
새로운 ADIN2111은 컨트롤러, 센서, 액추에이터에 롱 리치 이더넷(Long Reach Ethernet) 연결 기능을 추가해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건물 관리 역량을 제공한다.
전력 사용이 제한적인 소형 에지 장치용으로 이상적인 ADIN2111은 개별 구현 방식에 비해 전력 소모를 최대 50% 절감하고 PCB 공간을 최대 75% 줄일 수 있다.
ADIN2111은 건물 내에 기존에 구축된 단일 연선 케이블링 인프라를 활용하여 라인(line) 및 링(ring) 네트워크에서 데이터를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연결함으로써 개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향상된 진단 기능은 제공된 링크 품질 및 고장 위치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문제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함으로써 시운전, 설치, 시스템 다운타임을 줄인다.
IEEE 802.3cg 표준을 준수하는 이 솔루션은 1.7km 이상의 케이블링을 통해 이더넷 연결을 구현하고, Modbus/TCP, BACnet/IP 및 KNX와 같은 소프트 실시간 프로토콜과 링 이중화(ring redundancy)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