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고성능 전력 모듈러 부품을 선도하는 바이코(Vicor)가 팟캐스트를 통해 현실에서 겪는 도전적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전자 기술 적용 방법을 소개한다.
테더 드론 이용 통신 범위 3배 확장방법
혁신적인 고성능 전력 모듈러 부품을 선도하는 바이코(Vicor)가 팟캐스트를 통해 현실에서 겪는 도전적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전자 기술 적용 방법을 소개한다.
바이코는 Powering Innovation 팟캐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혁신기술’에 초점을 맞춰 첫 번째 에피소드로 무인 항공기(UAV : Unmanned Aerial Vehicles) 시스템 제조사인 드래곤플라이 픽처스(Dragonfly Pictures Inc., 이하 DPI)가 특별 지원한다.
첫 번째 팟캐스트 에피소드는 UAV 시스템 및 DPI가 새로운 부류의 테더 드론을 이용해 통신 범위를 3배 확장하는 방법을 심층 분석한다.
DPI의 운영 부문 부사장 조 파웰치크(Joe Pawelczyk)는 현실에서의 문제를 해결하는 첨단 기술 주도의 변화를 토론하기 위해 바이코의 제품 개발 부문 부사장 로버트 겐드론(Robert Gendron)과 만난다.
이 에피소드는 군사 애플리케이션과 같이 보안이 중요한 통신뿐만 아니라, 해상에서도 필요한 통신망과 DPI의 기술이 오늘날의 기술표준을 어떻게 능가하고 있는지를 살펴본다.
이 에피소드에서 DPI는 착륙할 필요 없이 체공시간이 최대 400시간에 달하는 드론을 통해, 새로운 차원으로 혁신하는 방법을 조명한다.
겐드론 부사장은 “Powering Innovation 팟캐스트는, 고밀도 전력 모듈을 사용해 기술 혁신을 구현하기 위해 고객들과 협력하는 몇 가지 방법을 강조한다. 우리는 독특한 애플리케이션과 이들을 위한 전력 공급 방법을 탐구하면서, 이 에피소드들이 UAV 시스템과 전력 밀도를 우선순위로 여기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하는 모든 엔지니어의 흥미를 유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이코의 Powering Innovation 팟캐스트는 1년에 몇 차례 신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청취자들은 전력 공급, 전력 문제, 창의적 전력 아키텍처 뿐만 아니라 공급망 문제와 현실에서의 도전적 과제 등 다방면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Powering Innovation’ 팟캐스트는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구글 팟캐스트 등 다양한 팟캐스트 플랫폼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